뷰티이야기

여드름 로션으로 트러블 케어! 본문

브로의 뷰티이야기

여드름 로션으로 트러블 케어!

브로뷰티 2021. 5. 17. 14:34

 

요즘에는 트러블이 좀 많이 올라왔다가 

또 사라졌다가를 반복하는 것 같아요.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분들은 여드름 스킨로션을 

사용하는데 이전에 제가 여드름토너를 리뷰해서 

이번에는 여드름을위한 여드름로션을 소개해줄까 합니다.

 

꾸준하게 사용한 결과 트러블 케어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지금까지도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로션 [80ml]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여드름 스킨로션은 

닥터505 에이플러스 로션입니다 :) 

 

여드름성 피부 적합 로션으로, 파라벤이나 

인공향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인데요.

 

 

에이플러스 로션에는, 

피지조절을 해주는 살리실릭애씨드, 민감성 피부 진정에

좋은 인도멀구슬나무, 어스니어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너무나도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있더라고요! 

 

 

 

크림보다는 가볍고 세럼보다는 무거운 느낌의 로션이에요.

에이플러스 토너를 바른 후에 로션을 발라주는데 

토너보다 훨씬 더 많은 수분감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피부 장벽이 탄탄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피부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여드름성 피부진정에 도움을 

받았 던 것 같아요.

 

 

 

 

열심히 후기도 찾아보고 성분도 꼼꼼하게 알아봤는데 

제가 딱 원하는 로션이었어요 :) 

에이플러스 로션에는 콜로이달 설퍼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이 성분이 피부 진정에도

좋고, 각질 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네요.

 

제형 자체가 묽으면서 부드러운 로션 제형이라서 

유분기가 많지 않아 여드름로션으로 딱 적당하고 

끈적거림이 없이 잘 발리는 느낌이었어요. 

 

 

 

 

피부 위에 겉돌지 않고 자극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에요!

유분감이 거의 없고 수분감이 좋아서 여드름로션에 딱이더라고요

 

 

이게 또 일시적인 보습감이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보습감이 유지돼서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속 건조를 가지고 있던 제 피부가 

요즘에 건조함을 못 느끼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닥터505 에이플러스 로션 사용후기 /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초라인 하나만 바꿔줬을 뿐인데 요즘 피부에서 

광채가 흐르는 기분이에요! 

 

사진에서만 봐도 은은한 광이 보이나요??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이 탄탄해지니 토너로 한번 

수분감을 채워줬는데 로션을 발라주니 

수분 유지가 잘 되더라고요ㅎㅎ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을 완료해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은데요 :) 

 

순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여드름로션,

유해한 성분들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점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피부 진정에 좋고 순한 성분의 여드름로션 찾고 계시는 분들

닥터505 에이플러스 로션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https://www.dr505.com/

 

닥터505 공식몰 : dr.505

민감성피부 SOS솔루션, 닥터505, 여드름화장품, 청소년여드름화장품, 유아화장품, EWG그린등급, 기능성화장품, 공식쇼핑몰

www.dr505.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