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끈적임 없는 촉촉한 선크림! 본문

브로의 뷰티이야기

끈적임 없는 촉촉한 선크림!

브로뷰티 2021. 5. 24. 14:10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벌써부터 뜨거운 햇빛 때문에 마스크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날씨까지 더워지니까 

예민한 피부에 자외선까지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마스크를 써도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가볍게 발리면서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닥터505 에이플러스 선크림을 데려왔습니당ෆ

 

닥터505 에이플러스 선크림 [50g]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으로 

논 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저자극 선크림이에요 :) 

 

황금추출물/ 육계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는 선크림이었어요! 

 

 

 

 

요렇게 튜브형으로 되어있어 양 조절도 쉽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수,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저처럼 민감성 피부인 분들에게도 딱인 

촉촉한 선크림입니다 :) 

 

 

 

 

닥터 505 에이플러스 선크림에는 

동충하초를 특수공법으로 발효하여 만든

특허성분 오발리신이 함유되어있어 

피부의 안정성을 높이고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개선시켜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면역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해요ㅎㅎ

 

튜브형인데 한 손에 쏙 잡히는 크기라 

휴대성도 편리해서 외출 시에도 발라주기 편하더라고요.

 

백탁 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저는 더 좋았어요!!!

 

 

 

 

요즘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항상 답답해 있어서 

화장품을 순하면서 촉촉한 걸 선호하는 편인데요, 

 

아침에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발라주면 됩니다! 

 

 

 

 

로션처럼 발리는 발림성으로 너무 부드럽게

발려서 진짜 놀랬어요!!!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고 촉촉한 선크림으로 

남자부들까지 바르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고 있는데 

요 촉촉한 선크림을 발라주고 메이크업을 하면 

베이스가 탄탄해져서 은은한 광이 돌면서 

화장이 잘 먹더라고요ㅎㅎ 

 

 

 

 

처음에는 선크림의 보습감 때문에 파부에 

겉돌거나 화장이 밀리면 어쩌지 하고 걱정도 했는데, 

로션같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가 돼서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발렸어요! 

 

 

요즘 마스크를 매일 착용하다 보니 

산뜻하게 밀착되는 제품을 많이 찾으실 것 같은데 

가벼운 느낌으로 은은항 광의 피부 표현을 

하고 싶다면 부담 없이 바르기 좋은 에이플러스 

촉촉한 선크림 추천드립니다 :-) 

 

 

 

 

항상 메이크업을 할 때 커버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다 보니 건조하기도 하고 자연스러운 광을 내기가

참 힘들었는데 에이플러스 선크림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광나는 촉촉함을 더해줘서 베이스로 쓰기에도

아주 좋았어요ㅎ

 

 

 

 

자연스러운 광이 도는 게 보이시나요?? 

진짜 크림/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는데 

롤링 몇 번으로 흡수력도 빨라서 

너무 놀랐어요.

 

 

 

민감성 피부가 사용할 수 있고, 

백탁 현상 없이 발림성이 부드럽고 

촉촉한 광을 낼 수 있는 촉촉한 선크림! 

 

그래서 남녀 상관없이 백탁 현상 신경 안 쓰고 

부드럽고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촉촉한 선크림인데요! 

 

진짜 너무너무 만족할 에이플러스 선크림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