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점점 성장하는 아들 ㅇㅁㅇ ! 본문

브로의 일상이야기

점점 성장하는 아들 ㅇㅁㅇ !

브로뷰티 2019. 9. 23. 15:01

이제 몇일뒤면 아들이 만으로 2세가 되는데요 ~ 

벌써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간건지... 

무럭무럭 자라는 아들 모습을 보면 참 기분이 새롭네요 ~ 

 

아들이 자라는 만큼 저는 나이를... ㅋㅋ 

몸관리를 잘해야 겠따는 생각이 ㅇㅁㅇ 

이번주 돌아오는 생일날 장난감을 사줘야겠는데 .. 

뭘 사줄지 고민ㅇ ㅣ되네요 ^^;;

확실이 개월수가 지날수록 자기 의사표현이 점점 늘어나는 아들인데요 ~ 

그래서 떼도 많이 쓰고 ~ 

말썽도 부리기도 하지만 ~ 애교 몇번이면 아이고 ~ 이러면서 ~ 안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고 없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며 ~ 

육아하는 모든 부모님들 화이팅입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