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마스크 피부 트러블 진정 케어 본문

브로의 뷰티이야기

마스크 피부 트러블 진정 케어

브로뷰티 2021. 5. 27. 15:26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인지

요즘 부쩍 예민해지는 피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나 각질이 심해지고 있는 것 같네요ㅠㅠ

 

속은 건조하고 오후 시간 때쯤부터 

겉 피부는 번들거리고,, 각질까지 

들뜨곤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피부 트러블 진정에 좋은 

수분크림을 보여드릴까 하고 가져왔습니다! 

 

 

닥터505 에이플러스 퀵카밍 슬리핑마스크 [80ml]

 

 

저는 잠자기전 수분을 채워 잠자는 동안에 

빠른 진정을 위해 슬리핑 팩을 사용해주고 있어요:) 

 

닥터 505 에이플러스 슬리핑 팩인데요!! 

수면 진정팩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용ㅎㅎㅎ

 

파라벤,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5가지 

유해성분을 제거한 EWG안전등급의 

알러젠 프리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 진정 팩!! 

 

 

닥터505 에이플러스 슬리핑 마스크
80ml / 39,000 27,000원 

 

그동안 정말 많은 제품을 사용했지만, 

제 피부에 빠른 진정으로 도움을 받은

제품은  처음이었어요!! 

 

 

병풀, 블래 더 랙, 꿀풀, 칡뿌리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피부결 및

각질 개선에까지 도움을 줍니다. 

 

피부 장벽이 건강하지 못하면 

수분 증발이 나타나면서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가 된다고 하는데요,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면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에이플러스 슬리핑 마스크 팩! 

 

 

뚜껑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몰캉몰캉한 

젤 크림 형태로 되어 있답니다ㅎㅎㅎ

 

진짜 사진에서만 봐도 유분보다는 수분 위주의 

수분 낭랑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가볍게 마사지하면서 바르기에도 딱 좋은 제형! 

 

피부 트러블 진정에 좋아서 저는 피부에 트러블이나

열감이 올라오는 날에는 토너 정돈 후 바로 요 크림을 

발라주는데요!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면 그만큼 피부가 예민해져

있는 상태라 간단하게 케어를 해준답니다 ㅎㅎ 

 

 

 

피부 들뜸이나 각질, 수분감이 

오랫동안 지속돼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 

 

복합성 피부, 지성, 건성, 민감성 할 거 없이 

모든 피부에 적합한 여드름 전용이라서 

피부 트러블 진정이 필요하신 분들 

부담 없이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슬리핑 팩 사용후기 /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피부에 닿자마자 수분감이 느껴지고 흡수가

바로 되는 느낌이 정말 좋은 크림이라고 해도 

사용감이나 흡수력이 좋지 못하면 

손이 잘 안 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 에이플러스 슬리핑 팩은 사용감도 좋고 

흡수력도 빠른 데다가 피부 속은 촉촉하고 

수분감이 오래 지속돼서 너무 좋았어요!! 

 

트러블 진정은 물론 장벽까지 탄탄하게 케어해줘서  

너무나 고마운 피부 트러블진정 크림!!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여러분들도 피부트러블 진정시킬 때 

닥터505 에이플러스 슬리핑 팩 한번 사용해보세욧!!! 

 

https://www.dr505.com/

 

닥터505 공식몰 : dr.505

민감성피부 SOS솔루션, 닥터505, 여드름화장품, 청소년여드름화장품, 유아화장품, EWG그린등급, 기능성화장품, 공식쇼핑몰

www.dr505.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