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임신 축하 선물로 메리플래닛 화장품 세트 받았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신 축하 선물로 메리플래닛 화장품 세트 받았어요!

브로뷰티 2022. 6. 23. 12:50

 

 

고맙게도 임신 소식을 알리자마자 

주변에서 임신 축하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화장품 세트를 받은게

저랑 너무 잘맞고 구성이 좋아서 

임산부들께 추천하고 싶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임신 축하 선물로 받은 화장품 세트는

메리플래닛 멜로우 4종 스킨케어였는데요.

비건 화장품으로 성분들이 전부 순한게

특징이더라구요 유해성분에 민감한 

임산부들인 만큼 EWG그린등급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안심이더라구요!!

 

보내주신 분이 정말 세세하게 생각해주신게

느껴지더라구요 성분도 순하고 좋지만

임산부 트러블 완화와 예방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 세트라서 저는 출산 이후에도

이제품 쓰고싶을거 같아요 ㅋㅋ

 

 

 

 

 

전제품 약산성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도 좋았어요

저는 임신 후 부터는 유분이 많이

분비되는 편이라

여드름도 많이 생기고 있었는데

멜로우 제품을 사용하니

속건조도 줄어들고

유분도 잡히는게 느껴졌어요.

 

약산성 pH5.5 수치라서

가장 건강한 피부의

산성도와 비슷하게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보통 약산성 폼클렌징과 다르게

단단하고 꾸덕한 제형을 가져서 

거품이 풍성하고 쫀쫀하게 만들어졌어요.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클렌징폼이라서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적은게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에요!

멜로우 클렌징폼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멜로우 클렌징폼은 화장품 세트 

구성 중 유일하게 슈퍼센텔라 성분이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이 성분은 병풀추출물의 4가지 

핵심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피부재생, 피부진정, 피부 보습,

피부 탄력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해요.

 

제가 또 요즘 안올라오던

뾰루지가 올라온다고 속상해했더니

지인분이 여드름 관리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 세트로

보내주셨나봐요 ㅎㅎ

 

 

 

 

 

 

 

 

토너부터 에센스, 크림에는

순한 각질제거 성분인 'LHA'가 함유되어서

여드름의 원인인 각질과 피지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여드름때문에 고민이 많던 저에게는

임신 축하 선물로 정말 반가웠던

제품들이었어요 ㅎㅎ

 

 

 

 

 

 

약산성 멜로우 토너는 묽은 타입으로

아주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이라

닦토로 사용해도 좋고 피부에 바로 바르고

흡수해도 좋았는데요. 수분감이 좋고

각질제거 성분이 들어가서 그런지

피부결 정리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멜로우 토너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멜로우 토너에는 피지 조절을 도와주는

성분인 감초산이 들어가서

변화된 호르몬으로 인해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주는데

큰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저뿐만 아니라 임산부라면 쉽게

겪을 수 있는 부분이라서 

임신 축하 선물로 하기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멜로우에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천연 추출물로 이루어진 네추럴프로텍터가

함유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허 성분으로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는데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피부 트러블은 부족한 수분이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멜로우 구성들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는 제품들이었어요.

 

 

 

 

 

 

멜로우 에센스는 묽은 타입으로

유분기는 거의 안느껴져서

올 여름에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기도했어요

 

임산부 트러블 관리에 도움이될

병풀추출물과 피부 진정, 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알로에베라 성분이

들어갔기 때문에 임신 축하 선물 하기

좋았던 구성이에요.

 

 

 

멜로우 에센스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묽고 유분기가 없는 타입이기 때문에

피부에 금새 흡수되어 수분을 충족해주었어요.

그리고 빠른 피부 진정에 좋은 

모란뿌리 추출물이 들어가서 

올 여름 뜨거운 햇살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고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만약  여름철에 임신 소식을

전하는 분이 있다면 임신 축하 선물로

멜로우 스킨케어 해드리는거

전 받아본 입장으로써

적극 추천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임신 축하 선물 멜로우 크림이에요!

피부장벽개선 테스트에서 85%의 수분

손실 개선량을 보여준 구성으로써

 

약해진 피부 장벽을 회복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는데요.

 

과하지 않은 수분감과

충분한 수분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유분기가 거의 없던 에센스와 달리

크림에는 약간의 유분감이 느껴지는

편이었는데요. 그 이유는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들어가서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주고

지켜주는 유분 보호막을

만들어주기때문이었어요.

 

그래서 끈적임은 없고 매끈한

사용감이라 누구나 편안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랍니다!

 

 

 

 

 

멜로우 크림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멜로우 크림은 피부 장벽에

도움이 되었던것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에 좋은 완두콩 펩톤 성분도

함께 함유되었기 때문에

피부의 주름과 탄력 문제 개선에도

도움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무겁지 않고 적당한 수분감과

보습감을 가진 멜로우 크림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메리플래닛은 첫 구매자라면

제품 3만원 이상 구매시

제품 1개를 1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관심있는분들은 

이부분 참고하셔서 구매하심

좋을거 같아요! ㅎㅎ

 

 

 

 

 

 

 

 

 

메리플래닛 멜로우 4종 스킨케어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planet

민감성

merryplanet.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