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성분좋은 순한 선크림 추천! 본문

브로의 뷰티이야기

성분좋은 순한 선크림 추천!

브로뷰티 2021. 5. 31. 17:14

안녕하세요 >< 
요즘 낮 기온을 보면 벌써 여름이 온 것 같은
기분인데요. 햇빛이 너무 강해져서 자연스럽게
선크림의 중요성을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처럼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성분 좋은
제품을 찾게 될 텐, 그래서 오늘 제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선크림을 데려왔습니다ㅎㅎ

 

닥터505 에이플러스 선크림

 

제가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은
닥터505 에이플러스 제품인데요! 
인터넷에서 여드름에 좋은 자외선 차단제 찾아보니
닥터505 제품을 추천해줘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실제로 후기들을 보니까 진짜 너무 좋더라고요!!

여기 브랜드 제품들 전반적으로 성분이 진짜
착하다고 생각한 게 제 친구가 피부가 굉장히
민감해서 성분 좋은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데 
요기 브랜드를 극찬하더라고요ㅎㅎㅎㅎ

 

 

 

 

일단 패키지가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썬크림은 SPF50+ PA++++,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논 나노 저자극 선크림이라고 해요 :) 

아무리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 코 시국이라지만
자외선은 365일 내내 있기 때문에 여름은 물론
봄, 가을, 겨울까지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하는 거
모두들 아시죠!!! 

 

 

 

 

저 같은 경우에는 지복합성 피부이기 때문에 
무기자차를 선호하는 피부인데요. 
대부분 무기자차 제품들은 발림성이 좋지 않은데
요 선크림은 백탁은 줄이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바르기에 편하고 답답함도 없어 좋았어요 ㅎㅎ 

 

 

 

예민한 피부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성분이 
착하다고 해서 어떤 성분이 있는지 찾아봤는데,
진정 성분에 좋은 병풀, 마데카소사이드, 티트리
까지!!! 거기에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에 정말 좋겠는데요! 

 

 

 

 

디자인은 정말 심플하고 무엇보다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정말 좋은 크기인데요.
벌써부터 너무 더워진 날씨 탓에 반팔을 입기
시작하니까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2~3시간에 한 번씩 얇게 덧발라주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답니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양 조절도 쉽게
할 수 있고, 너무 흐르는 제형이 아닌 
로션 타입의 제형이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가지고 다니면 녹아서 흘러내릴 일이 없겠더라고요!

또한, 로션과 크림 사이의 텍스처인데
바른 후에 끈 저임이나 꾸덕함이 전혀 없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타입이었어요! 

 

 

진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고 느낀 게 
산뜻하게 떨어지는 질감을 가지고 있어서
부담감 없이 가볍게 사용하기 좋았답니다.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가지고 있는데
메이크업하기 전 들뜸 현상도 없이 
촉촉산뜻 마무리를 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찾고 계신다면 얼른 겟하세요!!!

 

 

 

사실 여름에 선크림을 사용하다 보면
뻑뻑하게 발리는 타입의 무기자차가 많잖아요.
에이플러스 선크림은 부드럽게 펴 발라지고 
얼굴은 물론 바디에도 사용하기 좋은 타입이었어요.

 

손등에 펴 바른 후에는 백탁은 거의 없고 
촉촉한 수분감이 돋보이는 자외선 차단제인데요.
약간 수분 보호막이 한번 더 입혀진 것 같은
사용감이 돌더라고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선크림 사용후기 /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얼굴에 바르고 가볍게 두드리면서 마무리
해 줬는데 백탁은 거의 없고 촉촉하고 
투명하게 밀착돼서 매일 사용하기에 너무 
좋아서 요즘 제가  필수로 사용해주고 있는
선크림 이랍니다ㅎㅎ  

 

촉촉한 제형이라고 해서 유분기처럼 느껴지는
그런 타입이 아니라서 지성피부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

 

특히! 코 옆쪽에 끼임 현상도 없이 잘 발려져서
매끄럽고 깔끔하게 펴 바르기 좋을 거예요! 

여러분들도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선크림을 찾는다면 닥터505 브랜드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https://www.dr505.com/product

 

닥터505 공식몰 : dr.505

민감성피부 SOS솔루션, 닥터505, 여드름화장품, 청소년여드름화장품, 유아화장품, EWG그린등급, 기능성화장품, 공식쇼핑몰

www.dr505.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