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임산부 스킨로션은 어디서? 성분도 효과도 꼼꼼한 임산부 화장품 추천! 본문

브로의 비건스토리

임산부 스킨로션은 어디서? 성분도 효과도 꼼꼼한 임산부 화장품 추천!

브로뷰티 2022. 1. 17. 16:44

 

춥고 건조해진 날씨 탓에 얼굴은

날이 갈 수록 푸석푸석해지고

유분감만 더 심해지고 있어요 ㅜㅜ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는데

호르몬 변화 때문인지 얼굴에

생전없던 여드름이 생기고

신경쓰이는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기존에 쓰던 화장품으로는

개선이 안되는거 같아서 이번에

임산부 화장품 추천 받아서

토너와 에센스 새로 구비했어요

 

 

임산부다 보니 아무거나 쓸 수는 없고

성분 하나하나 따져가며

후기도 꼼꼼하게 읽어보고 선택했는데요

제가 임산부 화장품 추천을 받은

임산부 스킨로션은 메리플래닛 멜로우 스킨케어었어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제품은 전 제품이

ph5.5의 약산성 성질을 가지고 있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만들어져

저 같은 임산부나 어린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에요!

 

 

그리고 하나 눈길을 끌었던게 있었는데

바로 비건 화장품이라는 점이이었어요

비건 화장품은 화장품 제조과정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화장품을 뜻하기 때문에

메리플래닛 멜로우 스킨로션은

임산부 화장품 추천으로 딱이었어요

 

 

 

배송 오자마자 바로 개봉하여 세안 후 

토너 먼저 사용해보았어요

토너는 제가 딱 좋아하는 느낌의

제형을 가지고있었는데요

 

 

투명한 색이고 완전 물 같은 제형은아니었고

살짝 점성이 있었는데

산뜻하고 개운하게 발리는 느낌이라

피부가 예민해지는 임산부 화장품 추천으로 딱이었어요!

 

 

임산부 스킨로션 메리플래닛 멜로우 토너에는 

피지를 조절해주고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감초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또 요즘 같은 날씨에 꼭 필요한 보습력을 

강화해주고 수분증발방지에 도움을 주는

다이프로필렌클라이콜 성분도 들어가있어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토너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임산부 스킨로션 메리플래닛 멜로우에는

인체에 안전한 7가지 천연물로 이루어진 

특허성분인 내츄럴프로텍터가 함유되어있는데

이 특허성분은 향군과 항여드름,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임산부 화장품 추천을 왜들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토너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또 차세대 지용성 각질제거 성분인

LHA(라하) 성분이 함유된 라하 화장품이더라고요!!

라하 성분이 천천히 흡수되면서

자극없이 블랙헤드와 모공 및 각질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해요!

 

이렇게 라하 화장품이 임산부 화장품으로 적절한 이유가 뭐냐면

 

아하 화장품이나 바하 화장품들과 달리 라하 화장품은 약산성이라

피부 자극도가 낮고 천천히 흡수되기 때문이에요!!

 

 

메리플래닛은 그런 라하 화장품이니

임산부 화장품 추천을 드리는 큰 이유가 있답니다~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나니

한결 매끄러워졌으니

수분 충족을 도와줄 에센스를 보여드릴게요

 

 

 

에센스는 기초 화장품 중 제가 

가장 신중하게 고르는 라인인데요

 

 

피부자극완화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약산성 에너지 에센스 제품이에요

 

 

함유되어 있는 모란뿌리 추출물이

피지조절을 도와주고 민감성피부를

진정해주는 역할을해요!

 

 

또한 알로에베라 성분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항염,

상처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에센스는 토너보다 점성이 더 강했고,

에센스는 불투명하고 로션과 비슷한 제형을 가지고 있었어요

 

 

 

두 가지 제품을 같이 사용하면

정말 피부에서 광이 느껴질정도로

수분감이 느껴지고 산뜻한 느낌도

받을  수 있었어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에센스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임산부 스킨로션 메리플래닛 멜로우는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줌으로써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성분이 순하기에

자극없이 각질과 모공관리가 가능한것 같아요!!

임산부 화장품 추천템인 이유가 있는듯해요 ㅎㅎ

 

 

 

메리플래닛 멜로우 에센스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저 처럼 임산부 스킨로션 어떤개 좋을지

고민 중이신 분들께 비건 화장품

메리플래닛 멜로우룰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메리플래닛이 현재

100원 딜 이벤트로 

신규회원들에게만 제품 2개 이상 구매시

제품 1개를 100원으로 구매 가능한 찬스를 드리고 있더라고요~!

 

좋은 기회 놓치지 않으시도록 정보 링크 남겨두고 가겠습니다 :)

 

 

 

 

 

 

 

 

 

 

 

 

 

 

 

 

메리플래닛 멜로우 에센스
https://han.gl/JOWPj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멜로우 토너
https://han.gl/pEZUM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