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약산성 클렌징폼 건조할때 쓰기 딱 좋은 비건화장품 본문

브로의 비건스토리

약산성 클렌징폼 건조할때 쓰기 딱 좋은 비건화장품

브로뷰티 2022. 1. 20. 16:56

 

 

추워진 날씨때문에 얼굴에 각질도 많이 생기고

거기다가 주름도 더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특히 겨울이 되면 건조함이 심하니까

제가 아무리 수분크림을 듬뿍발라도

오히려 회사 있을땐 촉촉함이

유지가 되는게 아니라 갈라짐이

더 심하더라고요

 

 

 

 

 

거기다가 화장이 너무 안먹어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에 친한 언니가 약산성 클렌징폼을

써보라고 추천해주더라고요

 

요즘 같이 마스크가 일상일때에는

약산성 클렌징폼을 사용하면 수분감도

오래가고 좋다고 하길래 약산성 클렌저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아서 다른분들도

써보시면 좋을거 같아서 이렇게

약산성 클렌저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메리플래닛 멜로우 약산성 클렌징폼을

추천 받아서 사용 중에 있는데요

메리플래닛은 전 제품이 모두 약산성이고

전 성분 그린등급을 받았기에

어린 아이들도 사용을 할 수 있다고하더라고요

슈퍼센텔라라는 4가지 병풀추출핵심 추출물이 담긴

성분으로 항염, 색소 침착 억제, 등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그래서 약산성 클렌저 받자마자 사용을 시작했답니다

 

 

튜브형으로 되어있는제품이에요

 

 

쫀쫀한 제형으로 문지르면

저런 찰기를 느낄 수가 있어요

물을 살짝 묻혀가며 문지르면

약산성이라고 빈약한 거품이 생기는게 아니라

풍성하고 가벼운 거품이 생겨요

 

부드럽게 거품도 잘나고

항상 세안을 거칠게 하는편인데

부들부들하게 세안이 가능한 약산성 클렌저였어요

 

 

 

무엇보다 세안을 하면서 느낀건데 항상 세안 후에는

당김이 심해서 바로 토너 로션을 발라줘야했는데

약산성 클렌징폼이라 그런지 헹구어낼때 수분감이

손실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부드럽게 세안이 가능하고

세안을 하고 나서도 촉촉함이 유지되니까

바로 토너 로션을 급하게 바를 필요가 없더라고요

 

 

 

특히 메리플래닛은 자극이 없는

약산성이라서 피부관리할때에도 좋았어요

그리고 동물성 원료도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이라서

저는 이번에 약산성 클렌징폼 써보고

바로 기초라인 전부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메리플래닛 제품들이 건강한 비건 화장품인것도 그렇고

약산성 클렌저가 이렇게 순하고 좋으니까

다른 기초 라인 제품들도 좋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이번에 메리플래닛 첫 구매 고객이어서

약산성 클렌징폼 2개 구매했는데 1개는 100원에 구매했어요

 

 

 

지금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었는데요 구매 이력이 없거나

첫 구매 고객들은 단품 1개를 100원에 

구매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그래서 저렴하게 구매를 원하시면 

이벤트 진행중일때 구매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클렌징폼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저는 이렇게 꾸준한 메리플래닛 폼클렌징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에는 딱인거 같아요

수분감을 계속 유지 시켜주니까 너무 좋았어요

그런점에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혹시라도 예민한 핍루르 가지셨거나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입주변에 각질이나

트러블니 심해서 세안할때 따끔 거리는 분들은

저처럼 폼클렌징 부터 바꿔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