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며느리 임신축하선물 내 피부를 책임지는 본문

브로의 비건스토리

며느리 임신축하선물 내 피부를 책임지는

브로뷰티 2022. 1. 26. 11:17

 

저 오늘 시어머니 자랑 좀 살짝 할게요!

 

저희 시어머니는 정말 현대판 어머님인데

그래서 시잡살이 1도 모르고

너~무 잘지내고 있는데요

 

 

 

이번에 임신 소식을 조심스럽게 전했는데

이렇게 며느리 임신축하선물을 

서프라이즈로 주신거 있죠?ㅠㅜ

 

제가 요즘 피부가 가렵고

엄청 건조하다고

임신 후로 트러블도 많이 나느거 같다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센스 있는 선물을....

너무 감동 받았지 뭐예요 ㅜㅜ

 

 

 

며느리 임신축하선물로 받은 제품은

메리플래닛 멜로우라는 제품인데요

사실 이시기에는

제품도 조심히 사용해야하는데

이건 전 제품 ph5.5 약산성에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만들어졌다고하더라구요

지용성 각질제거 성분인 lha도 함유되어서

자극없이 각질과 모공관리가 된다는데

이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성분들 자체가 다 순하고 어린아이, 임산부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 어머님이 엄청 꼼꼼하신데

어련히 좋은 제품으로 잘 골라주셨겠지 싶었어요

며느리 임신축하선물로 받은 구성은

클렌징폼, 토너,에센스, 크림

이렇게 4가지 구성이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lha성분은 클렌징폼을 제외한

3가지 제품 모두 함유되어있어서 각질과 피지를

특별히 관리할 필요없이 평소 스킨케어만 이걸로 

꾸준히 하면 관리가 된다는게 신기했어요!

 

 

 

 

먼저 클렌징폼은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도로고 도움을 주고 있었어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클렌징폼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세안 후에도 당김이 적어서

사용감도 좋고 촉촉한 마무리감도

꽤나 좋았어요 ㅎㅎ

 

4가지 병풀 핵심 추출물로 만들어진 

슈퍼센텔라 성분이 항염진정,색소침착예방 등

도움을 주어서 여드름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좋은 클렌징폼이었어요

 

 

 

그 다음 단계는 토너!

이건 유수부누 밸런스를 위해서도

딱 알맞은 구성이라고 하는데요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lha 약산성 부스팅 토너에요

자극도 적으면서 

각질제거와 피지제거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만족하면서 사용중인 lha화장품 이랍니다~

 

 

 

 

감초산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지조절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피부 진정에도 좋아서 듬뿍듬뿍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메리플래닛 멜로우 토너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토너를 발랐을때 촉촉하단 느낌이 딱 들었는데

이게 금방 날라가는것이 아닌

수분증발방지로 인해서 되려 머물 수 있도록 하는

그런 구성에 속했어요

 

 

 

이건 피부 자극 완화를 돕는 약산성 에센스였어요

패키지 하나하나 너무 고급스럽죠

저희 어머님이 아무거나 며느리 임신축하선물로 

주시지는 않으셨을거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ㅜㅜ

 

메리플래닛 멜로우 에센스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에센스 안에 포함된 성분으로

모란뿌리추출물이 있었는데

이게 함염에도 좋고

피지조절까지 돕는다고해요

알로에베라 성분은 수분 공급에도

탁월하다는점!

 

 

크림은 요즘 처럼 건조한 계절에는

정말 꼭 필요한 구성인듯했어요

 

 

또 제가 임신을 하면서

유난히 건조함이 심해졌거든요 ㅜ

그런데 대부분 수분감있는 제품은 끈적임이 

좀 많이 남기도 하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넘 맘에 들었어요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피부장벽 강화에도

열일을 하고 있었다는거!!

피부에 보호막이 잘형성 되도록 

도움을 주고 있었답니다 ㅎㅎ

메리플래닛 멜로우 크림 사용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아기보다 제가 더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시는 어머님의 소중한

며느리 임신축하선물 ㅜㅜ

정말 너무 감동이었어요

앞으로 저도 더 많이 효도하고

노력해야겠어요!

 

며느리 임신축하선물로 고민하신다면

저는 메리플래닛 추천드립니다!

 

신규회원 혜택으로 제품 2개 이상 구매시

제품 1개는 100원으로 구입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꼭 선물할거 아니여도 단품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이 혜택 놓치지 마시고 챙기셨으면 좋겠어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보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