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오늘 점심은 간짜장 먹었어요 본문

브로의 오늘

오늘 점심은 간짜장 먹었어요

브로뷰티 2021. 4. 19. 13:36

 

 

안녕하세요, 월요일이네요 ㅎ.ㅎ

오늘 날씨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 이러다 갑자기

바로 여름 될듯.. 뭐 이번주에 낮 최고기온이

27도인까 까지 되는 날도 있대요.. 여름옷 빨리

정리해서 꺼내든 새로 사든 해야될거같네요 ㅠㅠㅋ

 

 

 

 

 

암튼 오늘 점심은 간짜장 한그릇 했어요 ㅎ

뭐먹을까~ 맨날 그러는데 ㅋㅋ 처음에 고기 얘기 하다가

짜장면 얘기가 나와가지구 ㅋㅋㅋ 암튼 중국집 가서

탕수육+간짜장2 세트에 다른메뉴 추가해서 먹었어요.

이집은 세트 탕수육이나 탕수육 소짜나 양이 비슷..

암튼 그래도 간짜장은 안뻑뻑하고 맛나요 ㅋㅋ

그리고 셀프바가 원래 있었나 생겼나 모르겠는데

반찬도 가져올 수 있고 밥이랑 짬뽕국물도 있더라고요 ㅎ

그래서 퍼다가 열심히 먹었떠니 배가 부름니다..

 

배부르고 날 따숩고.. 안 졸고 일해야 할텐데요 ㅎ

월요일부터 나른하면 안되는뎅..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