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오늘은 더우니까 함흥본가면옥에서 냉면 한그릇 본문

브로의 오늘

오늘은 더우니까 함흥본가면옥에서 냉면 한그릇

브로뷰티 2021. 4. 22. 15:13

 

 

어제부터 날씨가 엄청 더운거 같아요..ㅎ

그래도 낮에 지하길로 나가면 선선하거나

서늘한 느낌이 있었는데 어제는 걍 나가도

뜨뜻한 훈짐? 암튼 서늘하지가 않고 그러더니만

반팔 입고 다녀도 덥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나마 오늘이 어제보단 안더운데 저희가 또 어제오늘

바쁜 날이어서.. 덥더라고요..ㅎ 매우 더워..

 

 

 

 

 

그래서 오늘 점심은 냉면으로 정했어요 ㅋ.ㅋ

함흥본가면옥 이라고 이주변에 아마 거의 유일한

냉면전문점? 갈비탕이나 다른 메뉴들도 있어서 냉면먹기

싫은 다른 사람들이랑도 함께 갈 수 있는..ㅋㅋㅋ

암튼 함흥냉면이라서 면이 제가 좋아하는 면이에용 ㅎ

탱탱한면~ 암튼 저는 물냉 비냉을 고민하다가..

비냉 맵게에 육수를 좀 요청드려 먹었습니다 ㅋㅋ

왼쪽에 저거 맥주나 보리차 아니고 육수에용 ㅎ

그리고 여기에 만두도 먹었는데 사진이 음슴ㅋ

 

암튼 별로 맵지는 않앗찌만 시원한 육수 홀짝이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용ㅎ 근데 다음에는 회냉면을

먹어야겠어요 막상 씹을거리가 없고 면만 있으니까

쫌 아쉬운 느낌이 들더라고욬ㅋㅋㅋ 고기는 저런고기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고기..ㅋㅋㅋ 암튼 잘 먹고나니

배가 부르고 졸림니다... 남은 오후 화이팅이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