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오늘 점심은 한식뷔폐 쿠킹스토리 먹었어요 본문

브로의 오늘

오늘 점심은 한식뷔폐 쿠킹스토리 먹었어요

브로뷰티 2021. 4. 23. 15:55

 

 

오늘은 확실히 어제보단 덜 더운거 같아요.

선선한 느낌도 있는거 같고? 물론 움직이면 더움ㅎ

아무튼 오늘은 또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지하에 있는 한식뷔폐에 가기로 했어요.

쿠킹스토리는 뭐 이벤트도 많이 하는거 같고

카톡으로 미리 메뉴도 확인할 수 있어 좋은데요.

오늘 메뉴가 괜찮아보여 결정했습니다 ㅋ.ㅋ

 

 

 

 

 

매운돼지갈비찜, 깐풍기, 얼갈이국? 소세지도 있고

생선까스샌드위치랑 다른 샌드위치 종류도 있었는데

그건 단호박이랑 야채만 있는거 같아서 패스 ㅎ

근데 생각보다 ㅋㅋ 샌드위치는 맛이.. 마요네즈맛만 ㅎ

그냥 나머지는 맛있었어요 ㅋㅋ 이것저것 먹으니까

급식 먹는 느낌도 나구 6천원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먹고나서 커피나 오미자, 매실, 미숫가루 같은것도

테이크아웃 컵에 담아갈 수 있어서 혜자인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라면도 셀프로 끓여먹을 수 있어요 ㅎ

그래서 늘 사람이 많더란.. 메뉴 고를일도 없고 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가서 맛나게 든든하게 먹었씁니다

벌써 또 금요일 오후네요~ 다들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Comments